무직자대출 잘나오는곳 중 1금융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비교

무직자대출 잘나오는곳 중 2금융권 웰컴론 단박대출 비교

청년 맞춤형 전세대출





1주택자 전세자금대출

단, 연소득이 3천5백만원 이하는 신용등급이 적용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. 햇살론을 취급하고 있는 은행은 농협, 수협, 산림조합, 저축은행, 새마을금고이며, 취급지점을 미리 확인 후 상담받으시면 됩니다.

하나은행과 우리은행은 6개월 이상 재직 중이고 연소득 2000만원 이상인 직장인(건강보험 직장 가입자)을 대상으로 한 신용대출 상품을 판매 중이다.

비씨카드가 서비스하는 기업은행의 이사배 체크카드는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협력해 만들었다. 화장품·미용실·네일숍 등 미용 관련 업종에서 사용하면 매번 2000원을 하루 한 번씩 깎아준다.

es 저축은행

신한은행이 지난해 발표한 ‘보통사람 금융생활 보고서’에 따르면 20~30대 사회초년생(3년 이하 근무 쏠편한 비상금대출 조건 직장인)의 44%가 대출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. 1인당 평균 대출액은 3391만원이었다.

대환대출

소상공인 대출

정부지원서민대출 미소금융 자격조건 및 한도 제도권 금융상품 이용이 어려운 금융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창업자금/운영자금 등 생계자금을 무담보/무보증으로 지원하는 소액대출 상품

대출한도 : 최대 3천만 원 이내 주부는 3백만 원 이내 이용이 가능합니다. 대출기간 : 최대 60개월 이내 이용이 가능합니다.

청년 맞춤형 전세대출

중도금 대출

신혼부부 전제자금대출

대환대출

소상공인 긴급 대출

중소기업 전세대출

소상공인 긴급 대출

올해 말까지는 중도에 대출을 갚아도 상환 수수료가 100% 면제되는 혜택도 있다고!

금리는 서민금융회사가 자율적으로 결정합니다. 사업자의 경우 6.89~8.44% 이며, 근로자의 경우 7.57%~9.42%입니다.

4년 전만 해도 15%대에 머물던 청년층의 잠재 취약차주 비중은 지난해를 기점으로 급증 추세를 보였다. 올 1분기 처음으로 17%대를 넘어서면서 다른 연령층(16.6%)을 추월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